다낭여행 중 이용하기 적합한 다낭 마사지샵 다낭스파, 재오픈 기념 최대 30% 할인 실시 데일리시큐

다낭여행 중 이용하기 적합한 다낭 마사지샵 다낭스파, 재오픈 기념 최대 30% 할인 실시 데일리시큐

다낭여행 중 이용하기 적합한 다낭 마사지샵 다낭스파, 재오픈 기념 최대 30% 할인 실시 데일리시큐

Blog Article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자쿠지와 야외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며, 스파를 받을 때 고객의 원하는 적절한 강도로 조절 할 수 있다. 계획에 없었지만, 다낭 여행 동안 함께 했던 택시 기사 푸옥(Phuoc)이 추천해 준 곳. 영어로 소통이 가능한 리셉션 직원이 아주 친절하게 응대를 해준다. 여행을 가면 늘 그렇듯, 피로해진 발을 풀어주기 위해 발과 등 마사지를 묶어서 받았다. 다낭 시내에 있기도 하고 오전 12시까지 하기 때문에 새벽 비행기를 타고 한국으로 돌아가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마사지가 끝나고 다낭공항까지 드랍을 해주셔서 택시 걱정도 없고 마지막까지 알뜰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몇몇 한국어 구사가 가능한 직원들이 일하고 있어, 외국어가 능숙하지 못한 분들이 방문하기에 적합합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해당 업체는 호이안 패키지와, 바나힐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패키지 내용은 호텔 픽업을 시작으로 호이안올드타운, 바나힐케이블카이용, 마사지샵 방문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고, 다시 호텔로 드롭해주는 서비스까지 포함돼 있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호이안 패키지는 약 22%, 바나힐 패키지는 약 16% 할인된 금액(성인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다낭 마사지 중 유일하게 허브 볼 테라피 전신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톤테라피 전신 마사지와 발 마사지 60분 상품을 진행 중이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Julius Spa & Massage)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픽업과 드랍오프 서비스 및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방문 전 카카오톡으로 프로모션과 예약 문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카카오톡 아이디는 Julius7777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핸드플레이 업소 및 건전 마사지 이발소 등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게 예약을 다 도와드리고 있으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로컬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방문하는 곳인만큼 아가씨들이 많이 있답니다. 저는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오로지 자유여행으로만 다녔어서 부모님 은퇴 기념으로 유럽여행을 기획했을 때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사이에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일정중 한번 꼭 방문하셔야 하는 마사지 업소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은 사라지거나 오픈전인 곳들 먼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붐붐 업체 중에 다낭 무엉탄, 화월루, 세븐업은 현재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세븐업 같은 경우 코시국에 중단한 이후 재 오픈하지 못했고요, 다낭 무엉탄도 지지부진하다가 결국에는 없애고 일반 마사지로 변경했습니다. 화월루의 경우에도 가오픈까지 했었는데 오픈하자마자 바로 소방법 통과 못하고 닫게 되었습니다.


다낭마사지 ‘SPA365’는 한국인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스파365는 다낭 한시장 내에 자리 잡고 있어 마사지 외에도 다른 관광을 하기에 편리하다. 이어 다낭 월드 스파는 베트남의 프리미엄 마사지샵으로 20~40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다낭 월드스파의 경우, 넓고 탁 트인 공간을 자랑하며 쾌적한 공간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자랑한다. 월드스파는 풋 마사지, 어깨, 목, 다리, 전신 등 각 부위를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어, 여행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시장을 둘러보는 날이라 가까운 곳에 있기도 하고 카카오톡 한국어 예약 서비스도 가능하다.


호텔과 함께 운영하는 곳이라 깔끔하고 리셉션 직원들도 친절하기로 유명해요. 마사지 룸부터 화장실까지도 청결하고 상주하고 있는 테라피스트 수도 많아서 기다림 없이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트로피컬스파의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모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분위기라 다낭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 또한 좋게 느껴질 거예요. 물론 현지 어를 완벽하게 구사하시고 교민이거나 하신다면 다낭 붐붐 중에 로컬도 가봄직 합니다.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다낭 시내 곳곳에서 찾을 수 있으며 많은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인기리에 영업중입니다. 족욕을 하면서 다낭의 드래곤 브릿지를 볼 수 있는 위치에 있어 낭만도 있는 곳이 바로 틴틴 스파예요. 무엇보다 리셉션의 직원들이 한국어를 어느정도 잘해서 의사소통도 걱정이 없어요. 지금 트로피컬 스파에서는 해피아워 특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일정과 시간을 고려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단, 해피아워 특가 상품은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해요.


우리가 즐기러가는 측면도 있지만 그래도 몸을 풀어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분도 금방 계십니다. 그런데 마사지 실력이 엉망이거나 혹은 시간 자체가 너무 짧아서 마상입은 형님들이 상당히 많을 것입니다. 1명이 아니라 2명이 관리해주는 방식이라서 정신차리기 쉽지 않습니다.

핸플 https://www.handple.biz 핸플 핸플 사이트

Report this page